• HOME
  • 고객지원
  • FAQ

FAQ

자주 물으시는 궁금긍을 답변, 정리해 두었습니다.
상담 전 먼저 찾아보시면 궁금증 해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FAQ 목록

Q 출금계좌번호 입력 오류입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인터넷 결제를 할 수 없는 계좌이거나 존재하지 않는 계좌입니다.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계좌이체와 가상계좌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계좌이체는 결제 시 입력하는 계좌에서 바로 출금되는 결제방법이고, 가상계좌는 고객에게 주어지는 가상번호의 계좌에 고객님이 입금하는 결제방법입니다.

계좌이체 출금계좌번호입력 오류 입니다 라고 나오는데 왜 그런 건가요?

결제창에서 계좌번호를 오타로 입력하지 않았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입력한 계좌번호가 정확하시다면 은행으로 문의하셔서 입력한 계좌번호와 실제 은행에 등록되어 있는 계좌번호를 확인 후 결제하시기 바랍니다.

에스크로가 적용되는 결제수단은 무엇인가요? 

현재 신용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 지원됩니다. 

보증보험이 필요한가요? 

보증보험이란, 고객에게 직접적으로 판매가 아닌 인터넷 또는 전화상 판매된 상품이 결제 방법이 적절하지 않거나 도용된 카드에 대한 부정 지급 해드린 정산금액에 대한 지급사의 최소한의 보호장치입니다.

 

보증 보험료는 1년 갱신으로 한도금액의 50%로 200만원 기준 25,420원입니다. 

결제금액의 정산일수는 언제인가요? 

기본적으로 D+5일 (휴일을 제외한 영업일기준) 입니다. 

신청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한가요?

기본계약서류와 구비서류, 보증보험가입이 완료되시면 승인 업무 마감전 당일 사용이 가능합니다.

수기결제 사용방법은 어렵나요? 

관리자페이지에 접속하신뒤 3가지(카드번호, 유효기간, 결제금액) 정보만 입력해주시면 승인됩니다. 

블로그에 결제 등록이 가능한가요?

일반적인 인증서 방식의 PG가 아닌 요즘 트렌드인 키인입력방식으로 손쉬운 페이 결제 기능합니다. 

전화로결제(SMS) 사용방법은 어렵나요? 

관리자 페이지에 접속 하신뒤 몇가지 최초에 한번 판매 상품 정보 등록후 결제를 희망하시는 고객님에게 휴대폰번호판매 상품 선택후 SMS(문자)를 보내시면 됩니다. 

가입 승인 제한 업종이 있나요? 

회원제상품, 고액결제, 다단계판매, 사행성 조장 업종 및 취소/환불/민원 다발성 업체, 미등록사업자, 금전채권, 대출상품, 상품권판매, 선불카드, 가입 승인 제한 업종입니다. 

증빙용 카드전표는 어디에서 발급하나요? 

수기결제 관리자 홈페이지에서 고객에게 이메일 전송 및 증빙용 전표 출력이 가능합니다.

결제 금액 정산은 정확한가요?

지급보증 대행사 다우기술에서 직접 정산을 해드리며 관리자 페이지에서 정확한 정산내역을 조회 가능합니다.. <다우기술> 

연회비가 있나요? 

15년 이벤트로 연회비는 없습니다. 관리비 또한 없습니다. (16년이후 가입 가맹점에 대하여 발생)

단 최초 회선 등록비용으로 가입비 22만원(VAT포함) 1회 비용이 발생됩니다. 

승인 금액이 한도가 넘으면요?

해당 한도금액이 1000만원일 경우 추가 적으로 승인은 정상적으로 가능합니다.

단 당월 보증보험을 높이거나 한도 금액이상 결제된 매출 금액은 익월로 이월 정산됩니다.